태양광 철거 | 중고 태양광 모듈 매입 수출 전문 기업

태양광중고모듈 매입 | 태양광 철거

태양광 발전소 리파워링의 시작, 태양광 철거 및 중고 태양광 패널 판매

코엔(KOEN) 2024. 3. 5. 10:57

안녕하세요, 태양광 발전소 리파워링을 위한 태양광 중고 모듈 재사용을 전문으로 하는 코엔입니다.

 

저희는 고객님들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태양광 철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태양광 중고 모듈은 잘 보관하여 후속 작업에 활용, 자원의 효율적인 이용을 꾀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저희는 경북 봉화에 위치한 태양광 발전소에서 리파워링을 위한 철거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 발전소는 초기 설계 용량인 1MW에서 3MW로 업그레이드 될 계획이었으며, 이를 위해 추가 전기실 건설과 배수로 공사등 을 진행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발전소의 전반적인 성능 향상을 위한 필수적인 작업으로 보여집니다.

 

철거 작업은 사업주측의 요청으로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철거된 태양광 중고 모듈은 후속 작업(컨테이너 적입)시 까지 안전하게 보관되도록 하였습니다. 저희는 태양광 중고 모듈을 버리거나 파쇄하지 않고 재사용을 통해 자원의 재활용과 보호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저희 코엔은 리파워링 계획을 세우시는 사업주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철거 범위를 명확히 알려주시면, 저희가 보다 정확한 견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철거 일정을 미리 수립하시면, 가격 변동성이 큰 중고 태양광 모듈의 정확한 견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예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예상치 못한 비용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 코엔은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원 재활용을 통한 지구 보호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소 리파워링과  태양광 중고 모듈 재활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edQMDB78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