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철거 | 중고 태양광 모듈 매입 수출 전문 기업

태양광중고모듈 매입 | 태양광 철거

중고 태양광 모듈 철거 매입 수출

코엔(KOEN) 2024. 1. 29. 11:09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아, 벌써 1월이 지나고 있네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코엔이 응원할게요~

 

 
세종시 장군면의 한 축사 위에서 오늘도 변함없이 태양광 철거를 하고 있습니다.
심하게 부식된 구조물 덕분에(?) 작업 속도는 말도 못하게 늦어졌습니다.

2일차부터는 비가 내려서 철거에 더 어려움이 있네요 ㅜ.ㅜ 

구조물의 부식으로 인해 미끄러울뿐 아니라, 볼트를 풀때마다 날리는 쇳가루, 불안한 디딤발...

​현장 방문 전 계획했더 철거 방업대로는 도저히 작업이 불가하여 사용장비 및 철거 방법을 전면 교체하였습니다.

축사 지붕까지 뜯어내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한 장씩, 한 장씩 중고 태양광 모듈을 철거하였습니다.

 

천장을 뜯어내는 작업 중

 

 

이 곳은 축사가 있는 곳이 도로에 편입이 되어 축사 자체를 모두 철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왕 철거되는 축사, 중고 태양광 모듈을 철거 후 코엔에 판매하셔서 추가 수익을 가져가셨습니다.

 

코엔이 철거하고, 포장하고, 매입하고, 수출까지 알아서 척! 척!

사업주께서는 코엔에 의뢰하셔서 추가 수익만 챙기시면 됩니다~

 

  

이 곳처럼 도로 편입, 산업 단지 편입 등의 경우도 있지만, 요즘에는 장기고정계약이 종료되어 리파워링을 하시는 사업주분이 많으신데요, 태양광 철거 문의 시 리파워링 할 공사업체를 통하시든 직접 연락을 주시든 꼭 철거 범위를 말씀해 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견적을 산출하여 작업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기억하셔야 할 한가지!

중고 태양광 모듈의 가격은 신품보다 가격 변동성이 크다 보니 철거 일정을 수립하시고 문의 주시면

보다 정확한 견적을 받으실뿐 아니라 빠른 시일내에 철거가 가능합니다.

2023년 12월 말부터 250W 미만의 다결정 중고 태양광 모듈은 매입금액이 아주 적거나 매입 자체가 불가할 수도 있는 시장 상황이다 보니, 중고 모듈의 처리를 계획하시는 사업주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처분하셔서 좋은 금액으로 판매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판매시기를 놓치시면 추가 수익의 기회도 사라지니까요...

마지막으로, 태양광 중고 모듈 견적 방법을 간략하게 알아볼까요?

 

중고 태양광 모듈 판매 가격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먼저, ​모듈 한 장의 전면 전체 사진 그리고 모듈의 뒷면 전체 사진 마지막으로 모듈 뒷면의 라벨 사진, 그리고 수량주소 정보가 필요합니다.

중고 태양광 모듈의 사양 정보와 상태를 잘 확인할 수 있도록 선명하게 잘 찍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사용이 가능한 중고 태양광 모듈이 버려지고 폐기되는 일들이 아직도 종종 일어나고 있습니다.

중고 태양광 모듈을 매입 수출하는 일을 더 열심히 해서 한 분도 태양광 중고 모듈을 그냥 버리거나

폐기하지 않도록 코엔이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