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철거 | 중고 태양광 모듈 매입 수출 전문 기업

카테고리 없음

[코엔]아르헨티나 우승! - 메리 크리스마스~ ・코엔 ・

코엔(KOEN) 2022. 12. 19. 09:10

 

아르헨티나의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우승 소식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응원했던 아르헨티니가 우승해서 아주 기쁜네요.

3대3 동점으로 승부차기에서 승부를 결정지은 이번 월드컵 결승전은 가히 최고의 경기가 아닐 수 없었습니다.

다시 한번 아르헨티나의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우승을 축하드립니다.

어느샌가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겨울)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메리크리스 마스~ 해피 뉴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