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철거 | 중고 태양광 모듈 매입 수출 전문 기업

태양광중고모듈 매입 | 태양광 철거

전북 정읍 축사 위 태양광 발전소 철거 후기

코엔(KOEN) 2023. 10. 11. 09:22

 

안녕하세요. 중고 태양광 모듈 철거 및 매입 전문 기업, 코엔(KOEN) 입니다.

오늘은 전북 정읍의 축사 위 태양광 발전소 철거를 소개하겠습니다.

화재가 나서 발전이 멈춘 축사 위 태양광 발전소 철거를 진행했는데요, 화재로 인해 축사 지붕이 손상되어 철거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신속하고 안전하게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먼저, 구조물 위 태양광 패널을 철거하고, 화재로 인해 손상된 중고 모듈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사용이 불가능한 제품을 구분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출할 제품과 폐기할 제품을 따로따로 포장하여 용달차에 실어 보냈습니다.

 

 

코엔으로 중고 태양광 모듈을 판매하실 때는 적어도 모듈 한 장의 전면 사진과, 뒷면 사진, 뒷면의 라벨사진이 꼭 필요합니다. 간혹 사진을 주시지 않고, "몇 W인데 얼마냐?" 물어보시는 분이 계신데요, 중고 태양광 모듈의 특성상 위의 사진을 보아야만 정확한 견적이 가능합니다. 중고 상품이기 때문에 모듈의 사양, 특징, 수량, 현장 위치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견적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비주얼이 무엇보다 제일 중요하겠죠? 누구나 중고 제품 구입할 때 그 제품에 비주얼이 좋지 않으면 구입하기 싫으시죠? 중고 태양광 모듈도 마찬가지입니다. 보기에 좋아야 사고 싶고, 가격도 제대로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 여러 가지 이유로 리모델링이나 리파워링 하시는 사업주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언론에서는 '태양광 철거가 더 심각한 문제다' 하고 뉴스를 내기도 하는데요, 코엔에 맡겨주시면 철거부터 매입까지 따로 신경 쓰실 일 없도록 깔끔하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사업주님들 언제든지 편안하게 연락 주십시오.

참, 태양광 철거 시 비용을 걱정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주목해 주세요!

태양광 철거는 일정 용량 이상이 되면 중고 모듈의 매입비가 철거비보다 높기 때문에 오히려 돈을 받고 태양광 철거를 하실 수 있고, 중고 모듈을 처분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영상 보시고, 기억하셨다가 철거 비용 걱정 마시고 언제든지 부담 없이 문의하세요.

 

저희 코엔(KOEN)은 중고 태양광 모듈을 폐기물로 보지 않고, 더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취급하여 중고 모듈을 필요로 하는 곳으로 수출을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생각이 현실이 되어 태양광 철거를 비롯한 재생에너지 사용 촉진 및 환경오염 예방에도 일조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