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철거 | 중고 태양광 모듈 매입 수출 전문 기업

태양광중고모듈 매입 | 태양광 철거

태양광 모듈 폐기 어떻게 하시나요? 중고 모듈 철거 및 매입합니다.

코엔(KOEN) 2023. 8. 4. 10:23

안녕하세요!

태양광 중고 패널&모듈 철거 전문기업

KOEN(코엔)입니다.

 

 

 

우리 나라의 태양광 보급량은 줄었고,

그 와중에 사람들이 저가 중국산을 이용하면서

우리나라의 태양광 산업이 더욱 더 축소되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깝습니다.

 

먼저 최근 국내 태양광 산업이 위축되고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정부가 약속했던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재생에너지 보급환경 조성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원래 우리나라의 태양광 신규 보급량은 최대 4.7GW 이었는데요, 지난 해에는 3GW로 줄어들었고

심지어 올해는 2GW도 안 될거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급격히 우리나라의 태양광 보급량이 줄어들고 있다는 안타까운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태양광은 또 점차 줄어드는 추세이고, 태양광 철거를 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태양광 철거는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수명이 다한 경우나 장소 이전 등의 이유로 철거를 하곤 합니다.

태양광 패널과 관련 장비들을 완전히 제거해야 철거가 완료된답니다.

태양광 철거는 환경보호와 재활용을 위해서 매우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답니다.

 

태양광 중고 판넬 철거 작업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태양광 중고 판넬 철거를 위해서는 전문가들을 통해서 계획을 세우고 준비해야 하는 것이 우선이죠.

저희는 철거 작업에 필요한 장비와 인력, 안전 절차 등을 고려한답니다.

 

 

또한, 태양광 시스템은 전기로 작동되기 때문에

철거 작업 전에 전기 공급을 차단하고 안전 절차를 준수해야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작업자들의 안전과 시스템 손상을 방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철거 작업자분들은 주로 태양광 패널을 제거하면서 주의가 필요하고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철거된 태양광 중고 판넬과 장비들은 적절한 폐기물 처리 시설로 운반되어 처리되겠죠.

이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재활용 가능한 자원들을 회수하기 위한 과정이됩니다.

 

"KOEN(코엔)"

저희는 태양광 중고 판넬을 철거 그리고 매입하는 전문기업입니다.

태양광 철거 의뢰는 전국 어디든 가능한! 열정있는 기업이랍니다.

 

요즘 같은 상황에 태양광 중고 판넬&모듈 철거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KOEN(코엔)으로 연락주세요.

이제는 태양광 철거를 할 때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소식이 꽤나 많이 알려진 것 같습니다.

코엔으로 의뢰를 주시면 좀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010-5635-9709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비용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태양광 중고 판넬의 경우

가격 책정의 기준은

■ 태양광 폐모듈의 출력

■ 태양광 폐모듈의 제조년월일

■ 태양광 폐모듈의 형태 (단면, 양면, 단결정, 다결정, N타입, P타입 등)

■ 태양광 폐모듈의 Bus bar (버스 바)

■ 태양광 폐모듈의 비주얼

■ 태양광 폐모듈의 보관 위치 (지역)

등 으로 기준이 나뉘게 됩니다.

그리고 태양광 폐모듈매입 전, "KOEN(코엔)"에서 현장 답사는 필수입니다.

현장 답사 전 태양광 중고 판넬의 경우

전면 사진

뒷면 사진

뒷면 라벨 사진

을 보내주시면 태양광 폐모듈의 가격을 대략 아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철거 도중 망가진 태양광 모듈을 발견하는 상황이 많이 있는데요.

이렇게 뜻밖의 상황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태양광이 그냥 쉽게 보이는 위치에 두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제대로 확인을 못 하는 수가 있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파손된 태양광 판넬이 있을 수 있음을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보통은 주위에서 날아 든 어떤 파편에 의한 파손이 가장 많았던 것 같습니다.

위 사진처럼 망가져있는 태양광은 재사용을 할 수가 없고, 따로 폐기물 처리를 해야 합니다.

태양광 중고 판넬은 재활용으로 환경을 보호할 수 있고,

수익을 얻으면서 철거 할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가 아주 크죠!

우리가 길 가다 자주 보이는 태양광의 수명은 얼마나 될까요?

태양광의 수명은 20~25년으로 매우 깁니다. 즉 재활용도 가능하다는 것이죠.

철거하려는 그 태양광 중고 판넬&모듈이 절대 쓰레기가 아닌 점 꼭 기억하시고, 다음에 철거할 일이 있으시다면

KOEN(코엔)으로 연락주세요 ★ 010-5635-9709​

태양광 중고 판넬만 철거하거나  태양광 중고 판넬과 구조물, 전기 등 태양광 발전소 전체 철거도 물론 KOEN(코엔)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KOEN(코엔)에게 맡겨주시면 신속하고 안전하게 철거하실 수 있을거에요.

저희 KOEN(코엔)은 태양광 발전소 철거 및 중고 태양광 패널을 고가에 매입하여 수출하고 있습니다.

국산, 외산, 저출력 제품 모두 구입하고 있구요, 소량도 물론 구입 가능합니다.

선 결제 후 중고 태양광 판넬&모듈을 수거합니다.

그리고 태양광 철거, 리파워링도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010-5635-9709

즘은 지역을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태양광 폐모듈을 판매하시기 위해 연락을 주시고 계세요~

경기도, 강원도 등 전국 곳곳 가능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폐기되는 태양광 패널의 처리가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시기에, 저희 코엔은

태양광 중고 판넬을 매립 또는 분리·파쇄 등 의 방법으로 처리하는 폐기물로 보지않고,

친환경 에너지 정책의 일환으로 폐태양광 재사용을 높이고,

수익 가능한 자원(제품)으로 정의하여 버려지는 폐모듈을 매입하고 있답니다.

이 과정에서 매입한 태양광 중고 판넬은 중동, 동남아, 아프리카, 남미 등의 여러 국가에 수출되어  전기가 필요한 곳에 사용되어 여러 분야에서 도움이 된답니다.

현재 태양광 중고 판넬(태양광 폐모듈)의 가격이 점점 하락세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태양광 중고 판넬의 발생량이 늘어나면서 공급이 넘치기 때문입니다.

 


 

2~3년 전까지만해도 태양광 폐패널 재활용을 깊이 있게 고민하지 못하고 매립을 하거나 폐쇄하는것이 전부였지만, 최근에 태양광 중고 판넬 재활용 센터가 건립되는 등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태양광 폐패널 재활용의 범위를 조금 더 넓게 본 기업들은 매립·분리·파쇄가 아닌

'태양광 중고 판넬' 이라는 하나의 상품으로 인식하여 에너지가 부족한 국가에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수출을 통해 국가 수출 산업에 힘을 보태고 산업 폐기물을 줄이며 정말 필요한 곳에 전기를 생산할 수 있도록 공급하고 있으니 획기적인 발상이 아닌가 합니다.

태양광 중고 판넬 재활용, 재사용과 재활용 방안을 적절히 펼쳐나간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태양광 중고 판넬을 보관하고 계시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하루라도 빨리 처분하시는 것이 합리적이고 좋은 가격에 판매하실 수 있을거에요!

궁금하신 점이나 견적 받아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문자,전화 주시면 됩니다.

010-5635-9709

태양광 중고 판넬을 폐기물로 처리하시면 폐기물 처리 비용이 발생되어 사업주분께 부담이 되니까요,

태양광 중고 판넬을 저희 코엔에게 판매하셔서 추가 수익 챙겨가시면 꼭 챙겨가시길 바라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